태국 내 이코노미 플러스 자동차 600밧부터 렌트 가능태국 내 이코노미 플러스 자동차 600밧부터 렌트 가능

02.07.2018

MAKS Car Rental에서는 태국 파타야에서 이코노미 플러스 등급의 렌터카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MAKS는 현지 외국인이 독립적으로 소유 및 운영하고 있으며 승용차, 트럭, 밴과 SUV를 100대 이상 보유하고 최저가로 제공합니다. MAKS의 모든 렌트용 차량은 제조 업체의 권장 사항에 따라 공식 딜러가 유지 관리합니다. 비수기에는 단기 렌트가 하루 500밧부터 시작하며, 트럭과 밴 렌트는 하루에 1000밧이 조금 넘는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간 가격 범위에도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MAKS Car Rental은 모든 목적과 예산에 알맞은 옵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비용은 계약 기간, 연도 및 파타야 내에서나 좀티엔, 나 좀티엔, 북파타야, 웡아맛 비치/나끌루아 등의 주변 지역에서 배송 서비스가 필요한지, 방콕에서 공항 셔틀이 필요한지 등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MAKS에서는 여러 옵션을 제공합니다. 렌트 비용은 목적에 맞게 맞춤화됩니다.

파타야 내 렌트용 최신 모델 자동차

MAKS의 모든 렌트용 자동차와 트럭은 공식 딜러가 유지 관리합니다. 이코노미 플러스 범위에서 임차인은 여러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5도어 해치백, 4도어 세단부터 각 엔진 배기량이 1.2L인지 1.5L인지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자동차들은 휘발유 주행 거리가 모두 우수하며, MAKS 제공 옵션이 매우 다양하여 마음에 딱 드는 자동차를 렌트하실 수 있습니다.

파타야 내 MAKS에서 자동차 렌트 시 신용카드 필요 없음

많은 고객께서 1개월 이상 자동차를 렌트하기를 원하시며, 일부는 최대 2년 반 동안 렌트하십니다. 이럴 때 신용카드 보증금을 오래 보관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렌터카에 대한 신용카드 보류 이자,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신용카드 대신 12000밧의 현금 보증금으로 해결하실 수 있는 문제입니다. 보증금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싶은 고객께서는 물론 그러실 수 있지만, 필수 사항은 절대 아닙니다. 신용 불량자도 문제없습니다.

이코노미 플러스에서 렌트할 수 있는 자동차

렌트할 수 있는 자동차 종류는 4가지 이상으로 주행 거리가 모두 우수합니다. 토요타 비오스 또는 야리스 아티브스즈키 스위프트 또는 닛산 알메라중 선택하십시오. 모든 자동차는 공식 딜러가 유지 관리합니다. 토요타 야리스 해치백은 일일 비용을 조금 더 지불하고 렌트할 수 있으며, 토요타 비오스 세단은 일일 비용을 약간 더 지불하고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첫 엔진이 1.2L에서 1.5L로 증가합니다. 다른 1.5L 엔진 자동차로 혼다 시티도 렌트하실 수 있습니다. 혼다 시티는 MAKS Car Rental의 이코노미 플러스 렌터카 중 최상위 차량입니다.

예상 렌트 비용을 맞춤화하려면, MAKS Car Rental 상담원에게 직접 연락하셔서 영어, 태국어로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 MAKS Car Rental, 2010-2018
Bun Kanchana Alley
Pattaya, Bang Lamung
TH-Chon Buri, 20150
+66 85 417 8581
문의 가능한 메신저: WhatsApp, Viber, Line
Chat with us, we are online! Live Chat Power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