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에 맞는 태국 파타야 내 렌트용 자동차예산에 맞는 태국 파타야 내 렌트용 자동차

03.10.2018

태국은 서양 국가들보다 눈에 띄게 저렴한 생활비로 유명합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숙식비가 절약된다는 것입니다. 교통비 또한 저렴한 편입니다. 지역 공항, 기차 서비스와 버스/밴 서비스로 왕국 내를 저렴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 도로의 차량 중 61%가 이륜차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출퇴근 시 오토바이를 애용합니다. 오토바이는 매우 경제적인 교통수단이지만, 자동차를 렌트하는 것은 더욱 안전하며 목돈을 들일 필요도 없습니다. MAKS Car Rental에서는 비수기에 하루 500밧 정도로 렌트를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를 여럿 보유하고 있으며, 파타야 성수기에는 비용이 30% 정도 인상됩니다.

웡아맛, 북파타야, 파타야, 프라탐낙 구역, 좀티엔 비치, 동파타야나 나 좀티엔 비치에 렌터카를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수완나품(방콕) 공항과 우타파오(파타야야) 공항에서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적은 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타야 내 렌트용 최신 모델 자동차

저희는 하루 500밧 정도의 가격으로 렌트할 수 있는 최신 모델 자동차들을 매우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가격에도 다양한 범위의 자동차가 있습니다. 옵션도 수동 기어, 자동 기어, 5도어 해치백부터 세단까지 다양합니다. 시작가 범위의 모든 자동차는 하루에 500밧 정도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보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최신 모델 자동차는 모두 휘발유 엔진으로 작동합니다.

태국 내 렌터카 보증금

이 클래스의 자동차를 렌트하려면 모든 경우에 5000밧의 현금 보증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보증금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지불 옵션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직불 카드 또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 파타야 내 단돈 500밧으로 렌트할 수 있는 자동차

Low Cost Rental Cars

닛산 알메라입니다. 알메라는 4도어 세단으로, 이코노미 클래스에서 렌트할 수 있는 다른 어떠한 렌터카보다도 승객 좌석 공간이 넓습니다.

자동 기어가 있는 작은 해치백 자동차를 렌트하실 수도 있습니다. 임차인은 닛산 마치나 토요타 야리스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항상 제조 업체의 권장 사항에 따라 공식 딜러가 유지 관리합니다.

하루 500밧 이하로 렌트하기로 한 예산에 해당하는 자동차에도 모두 보험이 적용되어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동용 시트를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해 드립니다. 서양 스타일의 서비스, 신뢰도와 태국의 물가까지 반영하였으므로, MAKS Car Rental에서 내 예산에 딱 맞는 이코노미 자동차를 렌트하실 수 있습니다.

렌트하고 싶으신 자동차를 지금 선택하십시오.

© MAKS Car Rental, 2010-2018
Bun Kanchana Alley
Pattaya, Bang Lamung
TH-Chon Buri, 20150
+66 85 417 8581
문의 가능한 메신저: WhatsApp, Viber, Line
Chat with us, we are online! Live Chat Powered by